Diageo의 Digital for the Tequila category의 글로벌 헤드 데빈 너지와 Trigger XR의 기술 디렉터 제임스 루즈벨트가 Apple Vision Pro로 돈 훌리오 테킬라의 고객용 몰입형 경험을 제작하며 겪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합니다.
| 웨비나에서 다뤄지는 내용
Apple Vision Pro 경험 제작 방법
Diageo의 비즈니스 전략에서 XR이 차지하는 중요성
몰입형 기술을 구현의 베스트 프랙티스
수집이용 주체: 유니티테크놀로지스코리아(유)
수집이용 항목: 이름, 휴대폰 번호, 회사명, 이메일, 직무, 산업 분야
수집이용 목적: U/DAY Seoul: Industry 2025 참석 등록 및 운영, 컨설팅 서비스
보유 기간: 2년
*위 개인정보 수집/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행사 등록 및 참석이 어렵습니다.
제공받는 기관: 원더플랜 컴퍼니
개인정보 항목: 이름, 휴대폰 번호, 회사명, 이메일, 직무, 산업 분야
제공하는 목적: U Day Industry 2025 참석 등록 및 운영, 마케팅 문자 및 이메일 발송
보유하는 기간: 1년
*위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행사 등록 및 참석이 어렵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