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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 6 글로벌 웨비나] Built-in Render Pipeline에서 URP로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베스트 프랙티스

관련주제
  • #URP
  • #Built-in Render Pipeline
2024.11.08




더 많은 플레이어에게 
여러분의 게임을 선보이고 싶으신가요? 

무료 라운드테이블 웨비나에서 멀티플랫폼 개발을 위한 유니버설 렌더 파이프라인(URP) 사용에 대한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알아보세요!

Scopely(마블 스트라이크 포스), Anvil Game Studios(홀드패스트: 네이션즈 )Kluge Interactive(신스 라이더의 게임 개발 전문가들이 빌트인 렌더 파이프라인에서 유니버설 렌더 파이프라인(URP)으로 게임을 전환하여 시각적 완성도와 여러 기기에서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면서 더 많은 플랫폼에 출시한 방법을 공유할 예정입니다.

 
| 웨비나에서 다뤄지는 내용 


• URP의 장점과 기능에 대한 각 스튜디오의 관점 및 프로젝트에서 URP를 통해 얻은 이점
• 빌트인 렌더 파이프라인에서 URP로의 원활한 마이그레이션 위한 각 팀의 접근 방식 공유
• URP 그래픽 성능 최적화를 위한 실용적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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